
-
너무 잘만들어 주셨네요^^
-
감동이예요~~♡
-
더스토리 안시민아가 !!
-
업체통해서하는거라 걱정이 됫었는뎅
너무너무 이쁘게 잘만들어주시고
세로사진이많아서 화질이 많이깨질까 걱정햇었는데
너무 이쁘게 잘만들어주신거같아용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
지데이 짱^^
-
너무 감사드리구요 수고하셨습니다. 감동이에용^^
-
귀염지네용*^^*
-
사진만 쏙쏙 넣으니...이리 이쁜 동영상이...ㅎㅎ
감사합니당*^^*
-
고생하셨습니다
-
만족할 만큼 잘나와서 기쁘네요
-
시안 확인했습니다
-
맘에 들어요..사진들을 저렇게 보니 새롭고 가슴이 뭉클하네요
-
이가영 시안확인했습니당
-
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
-
너무 감동적이네요 감사합니다.
-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너무 감동적이고 너무 예쁜 성장동영상이 된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
조재윤 성장동영상 넘 좋네요....
-
조재윤 성장동영상 넘 좋네요....
-
승아 동영상이요-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들어요 ^^ 영상 안짤렸음 좋겠는부분 말씀드렸더니 그대로 살려주셨네요.
섬세한 배려 감사드려요.
-
장서윤 성장동영상후기요^^
-
제가 너무 급하게 하는바람에 조급하게해버렸는데요
생각보다 더이쁘고 귀엽게 나왔네요^^ 내용도 재미있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내아이의 첫번재 성장동영상
-
깔끔하게 잘 해주신것같아 감사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첫생일을 치르겠습니다!!
-
이쁘게 잘 나왔네여^^
-
영상 이쁘게 잘 나왔네여
그런데 선택 미스로 사진 고를땐 괜찮은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영상 보니 흔들린 사진 몇장 껴있어서 아쉬운 감이 있네여
-
쵸콜렛타입
-
악 ........ 너무 좋네요 감동적이고 ... 감회가 새롭네요
-
잘 보았습니다.
-
정성스레 잘 만들어 주신거 같아 감사합니다. 잘 간직하겠습니다.
-
듣던대로 념 감동이예요~^^
-
육아하면서 사진 셀렉하랴 념 힘들었는데 결과물 보니 가슴 뭉쿨하네요~^^
듣던대로 센스있으시게 념 예쁘게 잘~만들어 주셔서 념 감사드려요~
cd 잘 갖고 있다가 우리애기 커서 보면 념 죠을거 같네요~소문 마니 내드릴께요~
-
잘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로맨틱 시즌 2 좋아요^^
-
샘플을 보면서 어떤걸로 울 아들 동영상을 만들까 고민고민하다 로맨틱 시즌 2 했는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고 좋아요~
첨 시안받아 보고 울컥! 눈물이 나올뻔 했다는 ㅋㅋ
지데이 감사합니당^^
-
너무 감동이예요~^^
-
그냥 사진으로 볼때와는 전혀 다른 감동이 느껴집니다~
예쁜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