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감동입니다~~~^^
-
샘플 보면서 내 아이는 어떻게 나올까 기대했었는데요...
기대했던 마음 플러스 감동까지 밀려오네요~~~
돌잔치 때 흐뭇하게 볼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맘에 들어요~~
-
예쁘게 잘 만들어주시고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둘째때도 꼭 하고싶네요~^^*
-
감사합니다.
-
잘봤어요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
감사합니다. 매우만족 별다섯개!
-
감사해요. 너무 마음에 드네요~
-
너무만족해요~^^
-
샘플봤을때 밝은분위기에 재미와감동까지있어서 선택했는데
역시나 우리애기사진으로 우리얘기를 만들고보니 더더 재밌고만족스럽네요^^ 즐거운돌잔치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괜찮아요
-
세로사진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잘 나왔어요~^^
-
생각했던것보다 더 훨신 더 잘 나와서 기분좋습니다.
-
돌잔치를앞두고 동영상 사진을 올리는것도 스트레스 였는데 ㅠㅠ
무슨 사진을 어떻게 올릴줄 몰라서, 혹은 사진을 발로 찍어서 (ㅋㅋ)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너무 이뻐서 반복해서 돌려봤네요^^
-
완성된 동영상보고 넘 행복했네요~욕심부려 완성도 높이기 위해 사진고르는게 힘들었지만 그만큼 만족입니다^^
오히려 신랑이 감동의 눈물을 흘릴뻔했네요~
이쁘고 사랑스런동영상 감사해요♥
-
좋아요~^^
-
세로사진이 많아 걱정이 많았는데~ 잘편집해주셔서 좋네요~
-
너무 좋아요...첫째도 너무 좋아하네요..
-
동영상 너무 귀찮아서 안 만들여고 했는데 그래도 좀 아쉬워서 검색중에
알게되서 만들었는데...너무 멋져요...
시안확인하자마자...10번 넘게 연속으로 본거 같아요...
동영상 볼때마다 둘째에 대한 사랑이 더 생기네요...
감사해요..너무 만족해요...세로사진 많았는데 잘 작업 해주셔서 감사해요..
걱정이 기우 였네요...^^개인적으로해서 큰돈 들었는데 돈이 안 아깝네요...최고에요..^^
-
감사합니다.
-
둘째에 이어 셋째도 넘 재미있게 만들어 주셨서 감사합니다.
-
성장동영상 만족해요^^
-
사진 고른다고 힘들었는데..
동영상보고나니 흐뭇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
추억하며...
-
완성품을 보니 새삼 추억(?)에 잠겼네요
-
둘째전용~
-
약간 지루한거 빼곤 만족이요^-^
-
좋아요
-
짱짱 좋아요
-
첫째를 배려한 성장동영상
-
가로사진을 많이 찍어놓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나이차가 조금 있어서 첫째가 왜 나는 없어? 라고 할까봐 고민했는데 첫째가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첫째가 외로울까봐 고민끝에 가진 둘째인데. 둘째가 나오고부터 첫째가 더 외로워진건 아닌지 마슴아픈 날들이 많았거든요. 늦게보냈는데도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예뻐요!!
-
너무 잘만들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감사합니다..^^
-
만족만족~ 대만족입니다~^^
-
신경써서 잘 제작해주신 티가 팍팍 납니다
감사합니다~^^
-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영상 영상이 참 이쁘고 아름다웠어요~
눈물도 흘리고 지나온 시간들이 생각도 나고요~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