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만들어 주신 동영상 잘봤습니다.
-
쌍둥이 동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사진을 맞춰 넣는다고 넣었는데 생각처럼 안되어 걱정했는데
너무 편집을 잘해주셔서 열심히 잘 봤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업 번창하세요.
-
지데이에서의 365일추억을 담고
-
지데이를 통해 우리 아가 1년간의 울고웃게한 추억을 담게되어 행복합니다.
더많은 아이들의 이쁜모습을 담아주시고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
엄마의 일기 정말 감동입니다 ㅠ
-
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둘째전용동영상
-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볼때마다 찡해요
-
하기전에 뭘 할지 고민 많이 했는데 좋네요 감사해요
-
재미나네요~
-
둘째라 사진 고를 시간도 많이 없었는데 만들어진거 보니 너무 재미있고 뿌듯해요~~ 감사합니다
-
너무 사랑스럽게 잘 나왔어요~~
-
첫째 동영상 준비하면서 설레기도하고 걱정도되고했는데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동영상 시안 확인할때 아기안고 같이봤는데 눈물이 나네요~~
벌써 1년이라니.....^^;;;;
돌잔치가 빛날꺼 같아요~~
-
만족합니다~~
-
막상 사진선택에서 막막했지만~완성된거 보니 괜히 흐뭇하네요~ㅎㅎ
엄청 만족합니다~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사랑스럽네요^^
-
세로사진뿐이라 걱정했는데..
예전모습을 이렇게 예쁘게 담아서보니 하나둘씩 떠오르며 눈물이 찔끔찔끔 ㅋ
앞으로도 사진 많이많이 찍어놔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
세로 사진이 넘 많아서 걱정했는데 잘 편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냅도 신청했는데 이것도 잘 부탁드립니다.
-
너무마음에들어요^^
-
역시 첫째아기랑 같이 하길 잘했네요~너무마음에들어요^^
-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사실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마음이 컸었는데 시안 확인 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분이 넘 좋았어요! ^^
-
세로사진이 많아서 걱정했는데ㅠㅠ
-
거의 다 세로 사진이라... 걱정했는데 ㅠㅠ
넘넘 잘 편집해주셨더라구요!
돌잔치때 예쁘게 틀 수 있을듯해요~!
스냅사진도 신청했는데 동영상 보고나니 더더더 기대되네요^^
넘~~~~감사해요~~~! 둘째때도 여기서 꼭꼭 할게요^^
-
엄마의 일기~~감동입니다
-
보는 순간부터 울컥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잔잔한 감동이 오네요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전체적으로 예쁘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수정이 가능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이 데리고 사진 선택을 하다보니 교체하고 싶은 사진이 있네요.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
너무 맘에 들어요~^^
-
예쁘게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주 귀엽고 잼잇네요
-
잼잇게 제작하셨습니다
수고하셧어요
-
초콜렛 성장동영상 좋네요.
-
전체적으로 밝고 감각적으로 임팩트 있는 동영상 구성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