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음에 쏙 들어요!
-
편집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
동영상 가로시안뿐이라 아쉽지만
다른부분들은 센스있게 너무잘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이 동영상 정말 엄마의 마음이라
공감가는 글귀에 감동받았어요
-
너무 좋아요!!^^
-
사진이 세로 사진밖에 없어서 너무 걱정도 되고 죄송했는데 너무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맘에 들어요~ 애들이랑 같이 확인하며 너무 좋아하네요~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예요^^
-
좋아요
-
맘에듭니다
-
성장동영상후기
-
기대했던거보다 결과물이 더 마음에 들게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
넘 맘에들어요~
-
너무 이뻐요 ^^ 맘에 쏙 듭니다.
미리봐도 이렇게 눈물이 나는데 행사할때 눈물흘릴까 걱정이네요 ㅎㅎ
주위사람들한테도 지데이 추천해야겠어요!
-
넘 맘에들어요~
-
너무 이뻐요 ^^ 맘에 쏙 듭니다.
미리봐도 이렇게 눈물이 나는데 행사할때 눈물흘릴까 걱정이네요 ㅎㅎ
주위사람들한테도 지데이 추천해야겠어요!
-
성장동영상
-
성장동영상 너무 잘 만들어주시고 감사합니다
-
너무감사해요
-
너무감동이예요
감사합니다
-
성장앨범
-
이쁘고 좋아요
-
예뻐요
-
잘낭핬어요 ㅎㅎ
-
너무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만들어주셔서 보고 또보고 계속보고있어요ㅋㅋ
-
맘에 들어요~
-
가로사진을 좀더 많이찍었으면 좋았을껄 약간 후회는 되지만 우리아가사진편집을 너무 이뿌게 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고생하셨구요 앞으로 많이 번창하세요~^^
-
두번째입니다
-
첫째도 둘째도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최고
-
너무이뽀용ㅎㅎ
-
꽃길이네요♡
-
알차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할수없는점이..아쉽지만..ㅜㅜ
그래도..마음에듭니다^^
-
믿고 맡기길 잘한거같아요
-
믿고 맡기길 잘한거같아요
동영상편집도 포인트부분만 잘 골라서 해주셨네요
-
좋아요~
-
좋아요~
너무 귀엽게 잘 만들어졌어요
-
맘에 들어요
-
세련되게 잘해주셨어요
혼자 보다가 감동해서 눈물 찔끔 낫네요 ◟̊◞̊ 예쁘게 만들어주겨서 감사해요
-
너무 귀여운 동영상이 완성되었네요
-
둘째라 고민도없이 둘째전용동영상으로 했는데
이쁘게잘만들어져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