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감사합니다.
-
마음에들어요 감사합니다
-
좋습니다
-
아주 맘에 드네요 ^^
-
성장동영상 맘에 들어요^^
-
보는데 왜이리 눈물이 나는지ㅜㅜ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장동영상 너무 만족합니다.
-
생각보다 편집너무 잘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감사드립니다.
-
좋아요
-
정말 마음에 들고 이쁘게 작업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성장동영상 너무 감사해요!!
-
생각보다 너무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별기대없이 신청 했는데 이렇게 큰 감동이....너무너무 감사해요
-
감동감동 입니다.
-
사진 고르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완성된 영상 보니깐 누물이 주르륵~ㅋㅋ
너무 이쁘네요~
-
감동이에요 ㅠ
-
시안 받고나니 그동안의 시간들이 한번에 보여져서 울컥하네용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엄청 마음에 드네요
-
영상이 너무 이쁘게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
너무예뻐요
-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잘해주셧어요
-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
만들면서 계속 장면장면을 상상했어서 큰 감동은 없는데 남편은 눈물 났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고 사진을 예쁘게 잘 잘라서 만들어주신것 같아요 결과물이 부듯하네요!
동영상이 두번씩 들어가는것만 빼면 괜찮을것같아오!
-
좋아요~~^^
-
영상 너무 이뽀요~감사합니당~!!^^
-
너무 이쁘게 잘 완성돼서 기뻐요^^
-
성장앨범 신청을 안해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 대부분이라, 걱정을 많이했는데
세로사진 정사이즈 사진이 많아 빈여백이 이상할까 염려된 부분도 자연스럽게 잘 처리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쁘게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빨리 제작했는데도 고퀄리티!
-
아기보느라 정신없어서 까먹고있다가 마감하루전날 급하게 두시간만이 업로드 했었는데
되게 예뿌게 잘 나왔어요 만족
-
너무 잘나왔네요 감사합니다.
-
아기 돌잔치 앞두고 걱정이 많았는데 너무 이쁘게 잘나왔네요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지데이 성장동영상
-
업체에 연계되서 패키지로 하는거라 그저그럴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고 또 보고 반복해서 보았는데 뭉클하네요^^
또, 새로사진이 너무 많아 걱정을 많이했는데 걱정이 쏙~사라졌어요!!
대만족 입니다. 우리아가 첫 돌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이뻐요^^
-
너무 맘에드는 영상이네요~~
삼둥이때도 여기서 했었는데..
그땐 쌍둥이영상만 있어서 아쉬운대로 쌍둥이 영상으로 제작했는데 이번에 보니 삼둥이 영상도 새로 생겼더라구요..ㅋ
날로 발전하는 지데이 인것 같아요^^
우리 아이 더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너무 좋네요
-
너무 잘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
너무예뻐요
-
너무 예쁘게 잘만들어주신것같아요
신랑도 맘에 들어해요♡
우리주연이 돌잔치 예쁘게 잘치룰게요
감사합니다♡
-
너무 귀여워요!
-
정말 잘 만들어졌어요 너무귀엽고
마지막 감동까지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