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좌측배경
우측배경
그림자
 
 
 
 
 
 
 
 
 
 
 
 
 
 
 
 
 
 
 
 
 

고객리뷰Customer Review

완젼 마음에 들어요~
정말 너무 맘에들어서 눈물이났어요~
감사해요 사진이 별로 마땅치않아 고민엄청했었는데
너무 이쁘고 만족스럽게 해주셨어요~
이쁜 영상 오시는 분들께 보여드릴수있게되어 너무 기뻐요^^

정말 강추해요!!
너무 감동입니다
너무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2주 뒤에 있을 우리 아가 돌잔치가 빛나겠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만족굿굿
동영상이 너무 잘만들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
좋아요~~^^
사진이 많이 없어서 겹치는 사진이 많았는데 이쁘게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귀여워요!!
귀엽고 감동적이에요!감사해요^^
지난 1년간을 돌아보며
1년 동안 민우와 함께했던 시간을 돌아볼 수 있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사진과 영상을 준비하며 육아 때문에 마땅히 시간이 나오지 않아 괜찮은 사진과 영상을 준비하지 못했는데도, 지데이에서 보내준 사진과 영상으로 편집을 잘해 성장동영상을 만들어주신 점 감사합니다.
후에 민우가 자라고 다시 보게 되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맘에들어용ㅎㅎ
가로사진 너무 없어서 세로버전으로 변경했는데
너무 맘에드네용ㅎㅎ
모바일초대장도 맘에들고
감사합니다^-^
예쁘게 제작해주셔서 감사해요~
동영상 확인하며 괜이 뭉클해지는 밤입니다~
좋은 추억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요~
최고
재밌고 좋아요
완성 후 시안확인하는데 1회도 변경이 안되는건 좀....
영상 열심히 만들어 주셨는데 사진과 글이 어울리지 않아서 혹시 변경할수 있는지 문의했는데...
1회도 변경이 안되는건 좀 아쉬운것 같아요 미리보기 영상을 많이 보고 난후 사진을 올리는 작업을 꼭해야지,..
저처럼 센스 없는 사람은 사진을 잘못 넣으면 순서가 마음에 안들어도 그냥 끝내야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 중복으로 같은게 들어가는것도 조금 조정되면 좋겠어요~ 잘 보고 선택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너무 맘에 들어요
제가 사진 셀렉하고도 혼자 눈물짓네요
너무 감동적이고 맘에 들어요 ^^*
좋아요
돌잔치 업체 통해서 했는데 만족해요^^
예쁘고 귀엽게 잘됐어요
귀엽네요 사진고르느라 힘들었는데 잘나온거같아요
동영상 구역은 제가 지정한대로 안됐더라구요 고치기 귀찮아서 그냥 받는데 그런건 신경좀써주세요
감사합니다ㅎ
너무 만족스럽고 예쁘게완성되어 평생 간직 할수 있겠어요~^^
만족해요
만들때는 사진 고르느라 너무 어려웠는데,
완성된 영상보니 너무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
너무 맘에드네요.
영상컨셉 너무 맘에들어요.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적이에요
샘플받아보고 계속봤다는 뭔가 맘이 뭉클해져요
사진 몇장 올렸을뿐인데.....
사진 몇 장올렸을뿐인데
넘 멋지게 만들어주셨네요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되겠죠^^
기억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