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좌측배경
우측배경
그림자
 
 
 
 
 
 
 
 
 
 
 
 
 
 
 
 
 
 
 
 
 

고객리뷰Customer Review

챠니성장일기
너무 감동적이예요 예쁘게만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두고두고 평생간직할 예쁜 영상 감사해요
맘에 들어요~
사진고를땐 힘들었지만 완성본 보니 뿌듯하네요^^
감동!!!!!!!!!!!!!!!1
1년동안의 행복과 좋은 추억들이 다 생생한 기억으로 남아 너무 좋아요.
잘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동적이네요. 눈물날뻔했어요.
감동적인 동영상^^
너무 예쁘게 잘만들어 주셨어요^^
저희가 사진이 별로 없어서 화질이 좀 떨어지지만....그 사진들 가지고 이렇게 만들어 주시니 감동!!
근데 동영상 말소리 삭제하고 음악으로 덮어 달라고 했는데...말소리가 들리네요^^
그냥 잘만들어주셨으니 만족합니다^^
좋아요
이쁘게 잘만들어 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다만 사진이 너무 반복되는거 같아서 쫌 아쉬울뿐입니다.
수고하셨어요 배송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
별로 고민없이 사진들 막 올렸는데 잘 구성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강남스타일 후기
내용도 구성도 잼있게 잘 만들었네요~~~^^
잘 만들어졌어요^^
와우~~ 만족합니다,, 걱정했던 동영상 부분까지 만족해요... 감사합니다..
정말 이쁘게 영상이 나왔습니다
맘에 들어요 아가도 저희가족도 예쁘게 나왔습니다
시안확인했습니다...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멋져요~
아가 성장 과정 한눈에 잘 볼 수 있게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래경 성장 동영상 후기입니다.
가로로 찍은 예쁜 사진이 부족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보내면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오늘 시안받아보니 마음에 듭니다.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규 동영상 잘봤어요~
많이 보아왔던 사진들인데 이렇게 모아놓고 엮어주시니 또 새롭고 감동적이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잔치 되겠네요~
넘 맘에 들어요
넘 맘에 드네요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두고두고 보면서 흐뭇할것 같아요
완전 맘에 듭니다...
몇분께 보여드렸는데...아주 잘되었다구...
다들 좋다구 하시더라구요...
맘에 쏙 듭니다~!
우리 애기 빛날수있는 아주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
시안
시안 잘나왔네요 감사합니다 ~
김제현 아기맘 예요~~~
ㅎㅎ 보는 내내 흐믓했어여
감사합니다